https://grahamlinehan.substack.com/p/a-pattern-is-emerging

 

A Pattern Is Emerging

Trans rights are a perfect Trojan horse for predatory men.

grahamlinehan.substack.com

저번 트랜스젠더 관련 글에 트랜스젠더들이 여자들의 공간에 들어오는 것에 대해 경계하는 여자들을 터프라고 부르며 트랜스젠더 혐오로 몰아가던 남자들 중에 성범죄자로 밝혀진 경우가 많다고, 근데 당장 이름이 생각이 안 난다고 얼버무렸는데 그레이엄 리네한Graham Linehan의 개인 사이트에 JL이라는 활동명으로 investigative piece를 종종 올리시는 분이 그런 경우들을 총정리해서 올려주셨다. 감사하게도! 

 

대충 대충 간단하게 요약해 번역해보겠다.

 

피터 브라이트 Peter Bright

Ars Technica라는 기술 과학 웹진?의 필진이었고 트위터 프로필에 He/Him(남성 대명사), Poly/Pan/Pervy(폴리아모러스=다자연애주의/팬섹슈얼=범성애?/Pervy=perverted=변태적인)이라고 써놓은 것부터 심상치 않은 남자이다. 과거에 트랜스젠더리즘으로 인해 남자들이 화장실을 합법적으로 들어올 수 있게 되면 여성들에 대한 성범죄 피해가 더욱 늘어날 것이라는 사람들에게 그런 걱정은 근거가 없고 낭설에 불과하며, 공포심을 조장하는 선전이라고 했다. 그 과정에서 그레이엄 리네한과도 갈등을 빚었다.

 

그리고 그는 2019년에 두 아이의 엄마를 가장한 FBI 요원의 함정 수사에 걸렸다. 두 아이에게 성교육을 시켜주겠다며, 이미 자기는 주변에서 11살 여아를 꼬드겨 그런 행위를 하고 있으니 잘 안다고 만나자 어쩌고 했다가 진짜로 약속 장소에 나왔다가 체포된 것이다. 법정에서 그는 자기는 판타지 역할 놀이를 이 여자와 하려던 것이었고, 이 여자가 진짜 두 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을 알고 난 후에 자기는 저널리스트로서(?) 이 여자를 법적으로 처벌시키기 위해(?) 증거를 만들기 위해 일부러 만남에 응했다는 식의 둘러댐을 시전하고 어쩌고 해서 처음에는 배심원단이 불일치 배심을 냈다. 그러나 성관계에 동의할 수 있는 연령을 제한시키는 법(의제 강간 연령 기준)이 불합리하다(stupid)고 쓴 트윗도 남아있었고 아무래도 신빙성이 적었는지 그 다음에는 유죄로 판결이 난 모양이다. 우리나라도 아마 이런 식으로 수사기관에서 어린이로 가장해서 미끼를 무는 남자들만 잡아들여도 훨씬 좋은 세상이 될 것 같은...

 

 

에릭 조이스 Eric Joyce

전직 영국 노동당 국회의원이었고 Jenny Marra라는 스코틀랜드 노동당 국회의원이 학교 혼성 화장실 정책에 대한 우려를 나타내자 이에 대에 트랜스 혐오적인 선동이라고 대꾸하는가 하면, 생물학적인 성별이 '유통기한 지난 관념'에 불과하다고 격하하며 Stonewall이라는 친트랜스젠더 단체의 입장에 동의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그는 2020년 가장 강도 높은 종류의 아동 성폭행 영상을 소지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서 유죄가 확정되었다. 심한 경우에는 5세의 여자 아동의 영상을 찾으려고 검색한 흔적이 그의 컴퓨터에서 발견되었다고 한다. 

 

 

 

데이비드 스미스 David Smith

미들즈브러 시의회 의원(councillor)인 남자이고, 젠더 중립 화장실 정책을 추진하는 데에 열과 성을 다한 것이 특징적이다. 그로 인해 미들즈브러 시의회 건물들은 전부 젠더 중립적인 시설로 바뀌었고, 미들즈브러 전체 공공시설이 마찬가지로 변경되게끔 노력하였다. "우리의 트랜스젠더, 논바이너리 가족과 친구들이 이런 시설을 이용할 때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이 그가 밝힌 이유다. 그에 대한 우려에 대해서는 "공공 화장실이 젠더 중립 화장실로 바뀐다고 위험성이 증가하는 것은 아니다. 범죄를 저지르고자 한다면 지금도 저지를 수 있다."라며 일축했다.

 

그리고 그는 2019년 한 아동에 대해 저지른 7개의 성범죄 혐의로 기소되었다. 추가 수사를 요하는 증거들이 제시되어 재판은 연기되고 있다고 한다. 

 

 

고든 파이크 Gordon Pike

스코틀랜드 수감 서비스(Scottish Prison Service) 소속 고위 공직자였던 고든 파이크는 젠더정체성과 젠더정체성 변경 정책을 입안했던 7명 중의 하나였다. 이 정책으로 인해 스코틀랜드에서는 '사회적인 성별'에 따라 성기수술을 하지 않은 남자가 여성 교도소에 수감될 수 있게끔 허용되었다.

 

이 정책이 통과된 지 2년 후에 고든 파이크는 아동성착취물 소지 혐의로 기소되어 유죄 판결을 받았다. 경찰은 그의 집에서 22,100개의 성착취물이 담긴 45개의 디스크를 발견했으며, 그중 500개는 삽입 성교가 표현되었다고 한다. 

 

 

 

아담 새비지 Adam Savage

과학 프로그램 MythBusters 등을 진행한 것으로 유명한 미국인 아담 새비지는 LGB랑 T를 분리하려는 터프들을 성토하는 트윗에 찬동하며 TERFs are shit(터프들은 똥이다!)라고 발언해 트랜스젠더 운동가들의 환호를 받았다.

 

2020년에 그의 여동생이 자신이 7세에서 10세 사이일 때 아담 새비지에게 연거푸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하였다. 아담 새비지는 스스로에게 'Raping Blob(강간하는 물방울?? 정확히 무슨 뜻인지 잘... 슬라임처럼 게임 속 몬스터 이름을 지은 건지)'이라는 별명을 부여해서 부르는 등 자신이 성폭행을 저지르는 상황을 게임처럼 설정했다고 한다. 자신과 정치적인 성향이 다른 남자가 성범죄 혐의를 받으면 기꺼이 믿지만 자기들이 좋아하고 선망하는 진보남이 성범죄 혐의를 받으면 흐린 눈을 하거나 킹리적 갓심을 제기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 경우에도 마찬가지인 것 같다. 

 

 

 

 

노엘 클라크 Noel Clarke

닥터후 등에 출연한 경력이 있다는 처음 보는 이 영국 배우는 2016년에 트랜스젠더들이 자신들의 공간을 침범하는 것에 반대하는 시위를 벌이는 레즈비언들과 말다툼을 벌이고 트위터에도 그들의 시위 사진을 올리며 한심한 짓이라고 코멘트를 남긴 전적이 있다.

 

www.theguardian.com/culture/2021/apr/29/actor-noel-clarke-accused-of-groping-harassment-and-bullying-by-20-women

 

‘Sexual predator’: actor Noel Clarke accused of groping, harassment and bullying by 20 women

Women from TV and film industry speak out against Bafta-winning producer, director and screenwriter

www.theguardian.com

그리고 2021년 4월 29일 아주 최근의 가디언지 기사에 따르면 노엘 클라크와 직업적으로 연이 닿았던 여성 20명이 가디언지에 성희롱, 원치 않은 신체 접촉, 부적절한 성적 발언, 동의 없이 나체 사진과 영상을 찍고 공유하는 행위, 괴롭힘 등등을 폭로하였다. 그는 부적절한 발언 한 차례를 제외하고 나머지 모두를 부인했다고 하는데, 폭로한 여성들도 직업적인 특성상 많은 경우 공공에 알려진 인물들이며 폭로자들이 전하는 폭로의 디테일 및 사실 확인을 해주는 주변인들까지 더하면 피해를 직접 입은 20명뿐 아니라 거기에 곱하기를 해야하는 상황이니 폭로의 신빙성은 매우 높다고 할 수 있겠고, 나체 사진과 영상을 공유하는 행위는 제 입으로 자랑처럼 떠벌리고 다니기까지 했다고 하니 과연 결백하다는 주장이 받아들여질지는 미지수다.

 

물론!! 이 노엘 클라크라는 인물의 죄질은 아동 성폭행 및 아동 성착취물 소지 혐의를 받거나 받은 후에 유죄가 입증된 위에 있는 5명에는 비할 수 없는 수준이라고 생각한다. 그럼에도 여자를 자칭하는 남자들(트랜스여성)이 여자들의 바운더리와 여자들만의 공간을 침범하는 것을 응원하며, 그에 저항하는 여자들이 굴복하기를 바라마지 않는 남자들이, 나중에 여자들에게 직접 성범죄를 저질렀던 것이 후에 드러나는 패턴에서 우리가 배울 것이 있고, 노엘 클라크도 예외는 아니기 때문에 JL님이 소개를 하신 것 같다. 

 

 

해당 포스트 리플에서 발췌하는 그남들의 심리

왜 아동성범죄자 남자들은 트랜스젠더리즘에 끌리고 트랜스젠더리즘을 옹호하고 찬동하고 스스로 운동에 나서지 못해 안달일까? 하는 질문에 대한 답을 리플란의 고견에서 좀 들어볼 수 있다. 

 

1. 트랜스젠더리즘은 전통이나 관습에서 벗어난 사상이다.

-> 청소년기의 반항심리와 잘 들어맞는다.

-> 소아성범죄자들에게 "나는 너희 부모(혹은 보호자)나 다른 고리타분한 어른들과는 다른 쿨한 어른이야"라는 어필을 하며 더욱 아동들로 하여금 친근함을 느낄 수 있는 여지가 되어준다. 

 

www.tiktok.com/@not_a_costume/video/6925339585757187334?lang=ko-KR&is_copy_url=1&is_from_webapp=v1

 

Does anyone here know what grooming behaviour is? #Dysphoric #trans #childhood #momsoftiktok #abuse #lgbt

Not A Costume (@not_a_costume) 님이 original sound 음악을 사용하여 TikTok (틱톡) 에서 쇼트 비디오를 만들었습니다. | Does anyone here know what grooming behaviour is? #Dysphoric #trans #childhood #momsoftiktok #abuse #lgbt | Worst o

www.tiktok.com

(논바이너리니 트랜스젠더니 하는 젠더 아이덴티티에 경도된 아이들에게 인터넷 엄마, 논바이너리 수호천사를 자청하며 "너는 잘하고 있다", "너희를 존중하지 않고 거부하는 질이 좋지 않은 가족들에게 엮여있는 것을 안다. 하지만 너는 (내가 있는) 이 공간에서 안전할 것이다", "나는 내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웠고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법도 배웠다. 이것은 너희들이 원한다면 나눠줄 수도 있는 선물 같은 것이다", "너희들은 사랑 받을 자격이 있고 가치가 있는 사람들이다. 모두가 너희들을 거부한다면, 내가 너의 가족이 되어줄 수 있다. 너희들이 (내가 있는) 이곳에 오기를 바란다."라고 말하는 동영상을 수 차례 올린 소름끼치는 Jeffrey Marsh라는 남자다. 

 

일단 말하는 수법을 청소년들을 보호하는 가족들을 악마화하고 피해의식을 자극하여 더욱 저항심을 키우도록 한다. 그리고 쌩판 남인 자신은 그런 못된 가족들과 완전히 반대이며, 자신을 조건 없이 사랑해줄 거라고 확신을 심어주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다. 그런데 말 끝마다 재밌게도 자꾸만 여기(here)로 오라고 한다. 자기가 어떤 공적인 보호시설을 운영하고 있다는 건지, 아니면 그냥 자기 소셜미디어 페이지를 말하는 건지, 자기 집을 말하는 건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확실한 것은 많은 청소년들이 그에게 사적인 대화를 신청하고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 개인적으로 경고등이 웨엥에에엥 울리는 부분이다.

 

정말 아주 아주 선해를 해서 예전에 동성애 성향을 보이는 청소년들이 갱생시설에 보내지고 전기의자나 갖가지 약물 등 쉽게 말해 고문에 가까운 방법들을 사용해 동성애를 치료하고자 했던 의료계나 보수정치성향, 기독교성향 어른들의 전례를 염두에 두고, 트랜스젠더가 되는 것을 동성애자인 것과 똑같은 맥락에서 봐가지고 정말로 트랜스젠더 청소년들을 선의에서, 걱정하는 마음으로 그저 격려하는 것으로 볼 수도 있다.

 

그러나 일단 성적 지향이라는 것이 쉽사리 바뀌는 성질의 것이 아니고, 정말로 동성애 성향이 정신병이고 돌연변이에 해당하는 것이라고 쳐도 누군가가 동성에만 끌리고 마찬가지로 동성에만 끌리는 사람과 합의 하에 섹스를 한다는 거, 연인 관계를 맺는다는 거 자체가 당사자들이나 제3자들에게 어떤 심대하고 영구적인 악영향을 끼친다고 볼 수 없다.

 

물론 (레즈비언들 말고) 게이들은 아주 각별히 에이즈에 걸리거나 남에게 전파하지 않도록 노력할 필요가 있다. 아무리 국가에서 대부분의 에이즈 치료비를 부담해준다지만 자기들이 에이즈 감염의 대부분을 담당하는 것을 알면서도 계속해서 난잡하게 단체로 노콘섹스를 하고 코로나가 와도 굴하지 않고 단체로 노콘섹스를 하고 뭐라하면 또 성소수자 탄압이라고 징징대며 단체로 노콘섹스를 계속 하는 게이들은 정말 절레절레이다.

 

세상의 비련이란 비련은 다 자기들이 짊어진 것처럼 하면서 자기가 게이인 걸 알면서도 이성애자 여자랑 사기결혼을 해서 아이를 낳고, 그러는 동안 계속해서 다른 남자들이랑 섹스를 했다고 하는 게이들도 그런 면에서 최악인 것이다. 그냥 이 여자는 자기 핏줄을 이을 임신기계로 생각하고 그 여자가 자기도 몰래 에이즈 감염 위험도가 높아지든 말든 상관없다는 거니까. 어쨌든 게이섹스에 에이즈가 필연적으로 따라오는 것은 아니고 에이즈 자체도 예전만큼 무조건 죽는 병도 아니게 되었기 때문에 게이들에 대한 성토는 이 정도로 하고 적당히 넘어가도록 하겠다. 

 

반면에 성전환이라는 것은 현행 성전환 "치료"라는 짓꺼리를 지켜보면 청소년기에 아주 필수적인 정상적인 2차성징시기, 제대로 된 성장기를 갖지 못하게 호르몬을 차단해버리는 사춘기차단제를 사용하고 반대성호르몬을 주입하고 유방이나 여성기 남성기 등을 훼손하는 수술을 동반한다. 몸 자체가 덜 자라게 되고 골밀도도 나빠지고 다른 여러 부작용이 산재하고 있으며 성기능과 생식기능이 영구적으로 감퇴되고 손상되는 것은 부지기수이다. 

 

동성애 성향을 드러낸 아이들에게 전기충격 치료 등을 시키겠다는 부모들이랑, 다시 오지 않을 성장기를 망치는 호르몬 차단제나 반대쪽 성호르몬 주입, 그리고 유방 절제, 성기 훼손, 자궁 적출 등의 총체적인 자기 몸 망치기에 돌입하겠다는 아이들을 말리는 부모들은 완전히 경우가 다르다고. 오히려 성전환 "치료"를 반대하는 사람들 중에는 게이 성향이 있거나 레즈비언 성향이 있으면 그렇게 살도록 응원해주겠다는 부모들도 많다.

 

결론적으로 이 제프리 마쉬라는 남자가 정말로 선의로 저러는 거라도 무지의 소산이라고 볼 수 있고, 자기가 무슨 자격이 있어서 알지도 못하는 청소년들에게 자꾸 여기로 와라 내가 네 엄마다라고 하는 거 자체가 존나게 징그럽고 부적절하고 위험한 짓인 것 같다. 물론 청소년들을 그루밍하여 성적으로 착취하려는 목적으로 저러는 거면 정말 시의적절하게 정신적으로 취약한 청소년들이 가장 많이 현혹되고 있는 젠더 이데올로기 코인을 잘 골라서 올라탄 거라고 볼 수 있겠다. 어느 쪽이든 당장 멈춰!!!)

 

2. 트랜스젠더리즘으로 인해 사춘기차단제(puberty blockers)를 주입하고 반대성호르몬 주입 등등으로 아동들이 정상적으로 거쳐야 할 성장기를 저해시키는 의료행위가 요즘 성정체성 혼란을 겪는 아동들에게 쉽게 행해지고 있다. 

-> 이런 의료행위로 인해 아이들의 신체가 성장기에 제대로 자라지 못한다.

-> 다시 말하면 아이들이 성장이 제대로 되지 않은 몸을 가지고 영영 어른이 되어버린다는 말이다.

(골밀도도 낮아 젊은 나이에 골다공증에 걸리거나 성기의 발달 상태도 유년기 상태에서 큰 변화 없이 정착됨.)

(아주 나이가 어린데 이미 성전환 수술을 하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도 나왔다고 하는 Jazz Jennings라는 남자... 가짜여성기(faux vagina)를 만들려면 남성기가 어느 정도 크기로 있어야 하는데 성장기 호르몬 치료로 인해 고추가 제대로 자라지 않아서 결국 팔인가 다른 부위에서 살을 떼어내 수술을 했다고 함.)

-> 아동들의 신체에서 성적인 욕구를 느끼는 아동 성범죄자들에게 아동들의 미숙한 신체가 영속되게 만드는 이러한 의료행위가 유행처럼 번지는 것은 신이 내린 선물과도 같다(이 분석은 정말 소오름...).

 

3. (이건 댓글란에서 나온 게 아니고 내 생각. 물론 예전에도 많이 얘기함.) 조나단 야니브의 경우처럼 그냥 여자화장실 여자탈의실 등 여아들이 옷을 벗거나 평소보다 더 취약한 상태에 있을 수 있는 공간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을 반기는 것도 있을 것이다. 

성범죄를 저지르고 여성교도소로 이감을 신청하는 트랜스젠더들은 물론 남성교도소로 가면 자기들이 위험하다고 생각해서 그러는 면도 없지는 않겠지만 정작 여성교도소로 가면 거꾸로 포식자가 되어서 여자죄수들에게 성폭행을 가하거나 폭행을 가하기 위해서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오렌지이즈더뉴블랙을 재밌게 봤긴 했지만 다시 생각해보면 다른 여자들보다 아득히 큰 남자가 여자행세를 하고 여자교도소에 있는 것 자체가 부조리한 일인데 그 부분을 덜 비판적으로 봤었다는 생각이 든다. 

 

 

 

 

 

 

Posted by 쟁연오
,